영동 공용 창고

이젤 그라이드
나이 : 15세
키 : 162Cm
체중 : 50Kg
비고 : 지룡 「랜드마이트」의 아이. 제 3세대 드래곤 슬레이어의 프로토타입.
랜드마이트는 새로운 타입의 드래곤 슬레이어를 만들기 위해, 철룡 「메탈리카나」로부터 라크리마를 얻어 자신의 아이인 이젤에게 주입시켰다. 기존의 멸룡 마법은 물론 라크리마에 담긴 다른 속성의 멸룡 마법까지 합쳐 드래곤 포스를 뛰어넘는 새로운 힘을 발휘하게 한다는 것이 목표였던 것이다.
그러나 결과는 대실패. 땅의 속성과 융화가 쉬운 철의 속성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젤의 몸에는 심각한 데미지가 쌓였고, 그 당시에는 너무 어린 나이였던 이젤은 회복이 불가능한 영구 데미지까지 입고 말았다(이 실험의 교훈으로, 백룡 바이슬로기아와 영룡 스키아드럼은 자신의 아이들에게는 같은 속성의 라크리마를 주입하여 완성형의 3세대 드래곤 슬레이어를 탄생시킨다).
그리고 지금으로부터 7년 전, 랜드마이트는 다른 드래곤들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아이인 이젤을 두고 사라진다. 혼자 남게 된 이젤은 살아남기 위해 인간의 마을에 내려오게 되었고, 나츠 드래그닐과 비슷한 시기에 마카로프 드레아의 손에 이끌려 길드 「페어리테일」에 맡겨진다.
지식이 풍부하며 공부를 늘 열심히 하는 노력파. 어린 시절의 일로 인해 몸이 약한 편이지만 그만큼 타인에 대한 배려심이 강하며, 누구에 대해서도 온화하고 예의바르다. 하지만 길드에 대한 자부심은 누구보다도 높기 때문에, 길드의 명예가 걸린 일에 있어서는 물러나지 않는다.
몸이 약하고 두번째 멸룡 마법을 사용하기 어렵다는 핸디캡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기술을 익혔으며, 동방의 「인술」과 자신의 멸룡 마법을 섞은 독자적인 전투 기술을 구사한다. 주 속성은 땅, 부 속성은 강철이지만 마법을 제외하고도 인술을 사용하여 화둔술, 수둔술은 물론 여러 도구들과 눈속임을 이용한 분신술, 바꿔치기술, 은둔술 등 여러 종류의 인법까지 다룬다. '기술'의 바리에이션만 놓고 본다면 페어리테일 멤버 중에서도 최고 레벨. 기본적인 전투력은 나츠, 가질, 그레이, 엘프먼과 비슷한 레벨.
의뢰는 주로 혼자 처리하는 경향이 있지만, 가끔 다른 길드원과 파티를 맺기도 한다(주로 라키 등과 2~4명)
길드의 문장은 왼쪽 쇄골 밑 부분에 회색으로 새겨져있다.

 

마법 : 땅의 멸룡마법/철의 멸룡마법
랜드마이트로부터 배운 땅의 멸룡마법과, 몸에 이식된 철룡의 라크리마를 사용한 멸룡마법을 사용한다.
그러나 신체에 부담이 주어지기 때문에 주로 사용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땅의 멸룡마법. 철의 멸룡마법까지 합쳐서 사용하는 통칭 「쌍룡」 전개는 딱 5분간만 지속되며, 그 이상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풀려버리고 몸이 회복되는 동안 마법을 쓸 수 없게 된다.
속성대로, 흙과 철을 먹는 것으로 체력과 마력을 회복할 수 있다.

 

기술
지룡의 포효(咆哮) : 입에서부터 초진동의 충격파를 토해내 목표를 공격한다.
지룡의 경린(鑛鱗) : 전신을 암석의 갑옷으로 감싼다.
지룡의 충권(衝拳) : 암석의 건틀렛을 장착한 뒤, 강력한 진동을 담아 주먹으로 후려친다.
지룡의 강익(强翼) : 두 팔을 휘둘러 주변에 있는 암석들을 날개와도 같은 형상으로 날려보낸다.
지룡의 창아(强牙) : 땅에서부터 커다란 이빨 모양의 암석 송곳들이 표적을 향해 솟아오른다.
철룡의 포효(咆哮) : 입에서부터 강철 칼날의 소용돌이를 토해내 적을 찢는다.
철룡의 갑린(鉀鱗) : 전신을 강철의 비늘로 뒤덮는다. 지룡의 경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철룡의 시조(矢爪) : 손톱 형태의 강철 화살들을 무수히 발사한다.
멸룡오의 지령(地靈).충파인(衝破刃) : 손으로 바닥을 내리치면, 발톱의 형상을 한 세개의 충격파가 지면을 뒤집어버리며 적을 공격한다.
멸룡오의 지령(地靈).아왕참(牙王斬) : 거대한 용의 머리 형상을 한 암석을 불러내, 적을 물어뜯어 뭉개버린다.
쌍룡 전개(Twin Dragon Form) : 지룡과 철룡의 마력을 동시에 개방한다. 동시에 '지룡'과 '철룡'을 합친듯한 형상의 갑옷을 장착.
유니존 레이드 금강룡의 포효(咆哮) : 지룡의 포효와 철룡의 포효의 유니존 레이드. 강철 칼날의 소용돌이에 초진동을 실어보낸다.
유니존 레이드 금강룡의 호권(浩拳) : 지룡의 충권에 강철 속성을 부여하여 공격력을 몇배로 증가시킨다.
유니존 레이드 오의 금강(金剛).창진격(强陣擊) : 특정 지역에 지진, 암석송곳, 충격파, 강철 칼날의 회오리를 동시에 일으켜 적을 공격한다.
토둔.암석수리검 : 지면의 암석을 십자수리검의 형태로 깎아 날린다. 동시에 여러 발을 만드는 것도 가능.
토둔.암석장벽 : 인을 맺고 바닥에 손을 대면, 바닥에서부터 암석으로 된 벽이 솟아오른다. 공격용으로도 쓸 수 있다.
토둔.지행술 : 땅속으로 파고들어가, 그대로 지하를 이동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수둔.수백철류포 : 양손의 사이에서 고압의 물줄기를 뿜어내 적에게 퍼붓는다.
수둔.안개술 : 대기 중의 수분을 움직여 일정 공간을 안개로 가려버릴 수 있다.
화둔.작열연기탄 : 마력의 불을 담은 폭약탄 수십개를 동시에 던져 적을 공격한다.
화둔.연화난무 : 입에서부터 여러개의 화염탄을 발사한다. 화염탄 안에 수리검이 숨어있는 경우도 있다.
인법.환영분신 : 잔상 효과와 안개 등을 이용한 '몸이 여러개로 보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인법.
인법.바꿔치기 : 공격을 당했을 때 나무 토막이나 허수아비, 그 이외의 대용물로 바꿔치기한다.
인법.은신 : 주변의 물체에 몸을 숨기는 기술. 정말로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단지 존재감을 없어지게 만든다.
인법.형침 : 침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거나, 상처의 지혈을 하는 등의 효과를 발휘하는 기술.

 

특이 사항
완성형 3세대인 스팅 유클리프와 로그 체니에게는 '선배'라고 불리며 경의를 표해진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경의를 표하고 있을 뿐, 자신들쪽이 더 강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별로 영향을 미치는 일은 없다.

'설정 보관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귀야행 요환사  (0) 2016.06.11
오버로드식 자캐  (0) 2014.05.25
라이 풀맨(Lie Fulmen)  (0) 2012.09.22
아인 아니무스  (0) 2012.09.21
스트러미니어스 클라우드  (0) 2012.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