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 공용 창고

아인 아니무스
나이 : 16세
키 158cm
체중 : 52kg

마법개발국 실험체 출신으로 울티아 밀코비치를 비롯한 수많은 실험체들과 함께 실험을 받다가 7살이 되던해에 울티아의 마력이 폭주해 마법개발국이 박살난 바람에 탈출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마법으로 뒷골목을 전전하며 버텼으나 12살이 되던 해 길드의 마법사들과 마찰이 일어나면서 상당한 곤란을 겪게 되었다.
그러던 중 방랑중이던 미스트건에 의해서 페어리 테일로 거둬지게 되었다.
실력적으로는 A랭크까지는 올랐으나 미스트건을 동경하고 졸졸 따라다니고 있기에 일하는 경우는 잘 없다.

정 일이 없는 경우에는 카나 알베로나의 술상대가 되어주기도 하나 마카오일로 주량이 늘어나고부터는 꽤 버거워 하고 있다. 가끔씩 카나랑 세트로 니트 취급 받고 있으나 그때마다 합심하여 니트 취급한 인간들을 패고 있다.

카나의 옷을 보면서 남사스럽다고 말하거나 얼굴을 피하기도 하지만 카나와는 사이가 좋은 편이다.

 


마법 : 도메인
마력의 밀도를 조종해 만든 결계의 편린을 조작해 사용하는 마법으로 아인만이 사용할 수 있는 일종의 고유마법-
제한은 마법을 사용할때마다 '영역'이 소모되며 소모된 영역을 채우기 위해서는 영역을 통째로 갈아줘야 한다.

스툴-발판과도 같은 간단한 종류의 결계를 만들어내는 마법으로 간단한 방벽이나 발판. 견제용등으로 사용된다.

도미네이트-스툴에서 물리력을 한층 더 강화시킨 기술로서 영역을 가공해 강한 물리력을 발휘하는 마법. 실질적으로 가장 자주쓰이는 마법이다.

시프트 - 분리시킨 영역 안의 마력을 변질시켜 속성을 발현시키는 마법으로 아인이 사용가능한 기술은 화염화와 빙결화. 다만 그 속성을 전문으로 다루는 마법사들의 마법에 비하면 위력적이지 못하다. 보조로 쓰는 정도.

드레스 - 영역을 몸에 걸치거나 둘러서 보조하거나 강화하는 마법.

세션 - 가공하기 전의 영역 자체는 순수한 마력이라고 할 수 있기에 마력 그 자체를 타인에게 양도하는것이 가능하다. 이는 그러한 마법

 

 

주력기술

자벨린 - 도미네이트에 해당되는 마법으로 마력을 창 형태로 만들어 날리는 기술.

에어리얼 파크 - 스툴에 해당되는 마법으로 비행을 사용하지 못하는 아인은 이것으로 다수의 발판을 전개해 사방팔방으로 뛰어다니는게 특기이다.

아머드 - 방어력을 높이고 신체능력을 한계치까지 보조하는 드레스에 해당되는 마법

히드라 - 도미네이트에 해당되는 마법으로 다수의 영역을 전개해 맹공을 펼치는 기술

슈팅스타 - 전개된 영역 전부를 무수한 창으로 바꿔 대상이나 목표에 쏟아 붇는 기술

그란 스피어 - 영역을 통째로 창으로 가공해 그대로 목표를 향해 던져버리는 기술-

'설정 보관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젤 그라이드  (0) 2012.09.22
라이 풀맨(Lie Fulmen)  (0) 2012.09.22
스트러미니어스 클라우드  (0) 2012.08.15
[그레이 루나틱]사이 히카루(崔 熙)  (0) 2012.08.15
[버스트 아바타]네이비 브레이커  (0) 2012.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