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 공용 창고


라이 풀맨(Lie Fulmen)/男/23세/178/75

 

짙은 남색의 머리카락과 눈. 등까지 가는 꽁지머리. 마른편의 흉터가 많은 몸. 눈 아래 콧등에 가로로 길게 흉터가 나있다.
날카로운 눈매, 표정변화도 그리 큰게 아니라 일견 보자면 차가워 보이는 인상.
기본 복장은 회색의 터틀넥 티에 검정 바지, 부츠, 징 박힌 리액티브 글러브 착용.
문장은 짙은 남색으로 오른쪽 등 날개뼈 부분에 위치.

 

느긋하며 낙천적인 호인. 차가운 인상과는 달리 정이 많은 성격.
적아의 구분이 명확하며 철저하게 구분한다.

 

마법:기어(Gear)

 

강체, 말 그대로 자신의 육체를 강하게 만들어주는 단순하기 그지없는 마법.
총 7단계로 나뉘며 강화는 무조건 퍼스트 기어부터 단계별로 올라가야 한다.

 

현재 라이의 상태로는 퍼스트 기어만 사용해도 안좋다.(대략, 퍼스트기어때는 시간이 지나면 아물지 않은 상처가 터지고, 세컨드까지만 가도 전신의 흉터가 찢어져 피가 나온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신체의 붕괴가 시작, 가속화 된다.

 

퍼스트->세컨드->서드->포스->피브스->식스->라스트 

 

응용기

 

Overdrive-단계순서 상관없이 단번에 마지막 단계에 이를 수 있는 방법으로 극도로 불안정해 제어가 안되면 올리자 마자 견디지 못한 육체가 폭발하며,  제어를 성공한다 쳐도 강제적으로 올려둔것이기 때문에 피드백은 평소의 갑절로 받는다.
또한, 라스트 기어일때 오버드라이브를 사용하면, 강화의 위력이 증가하나 역시나 반작용도 만만치 않다.
One More Chance-한순간, 딱 한번 모든 강화를 힘이나 속도 등, 단 하나의 능력치에 모을수 있는 응용기. 사용직후 기어가 한 단계 내려가며, 라스트 기어일 경우에는 기어 마법이 풀린다.

Unchain-본디 기본적인 강화마법에서는 세포분열의 한계에 의한 수명단축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의 재생력 그 자체를 강화하는

             부분은 제거, 혹은 억제되어 있는데, 이 응용기는 그런 억제된 부분을 해방시켜 재생력까지 강화하는 응용기이다.

             물론 그 효능은 단계에 따라 다르며, 기본적으로 기어에 의한 육체의 부담을 완화시켜 붕괴를 방지한다.

 

기술:오행권(五行拳)

 

[형의권]을 독학으로 익히는데에는 무리가 있던지라 형의권과 그간의 전투경험,

자신의 마법을 짜집기한 무술.
총 다섯개의 식으로 만들어 졌으며, 강화마법 기어에 의한 힘의 증가를 가장 효율적으로

끄집어내는데 최적화 되어 있다.
조잡 한데다가, 허술한대는 많지만 얼마든지 발전의 가능성이 있다.

 

각 기술은 그 조합으로 여러가지 변형을 일으킬 수도 있다.

 

화-염멸(炎滅)-극단적으로 파괴력에 치우친 기술로서 발해지고 있는 모든 힘을 일점에

                    집중시켜 대상에 폭사시키는 기술이다.
                    기어와 함께 신체의 부담이 가장 큰 기술로 두가지를 동시에 쓸 경우

                    부담은 터무니 없을 정도이나 위력또한 어처구니 없을정도.
수-태천(?穿)-말하자면 침투경. 벽이 됬든, 방어구가 됬든 그 너머를 박살내는 기술.
  └태천改 천결폭(?結爆)-물이 스며들듯 힘을 상대의 안에서 축적후, 폭발시키는 기술.
목-목련(木連)-연격기. 전신을 사용하여 빠른 속도로 적을 타격하는 기술.
금-철참(鐵斬)-타격기인 다른 기술들과는 다르게 힘을 절단 속성으로 발현하는 기술.

                    보통 수도나 차기로서 발현된다.
토-곤허(坤虛)-격공타. 멀리 떨어진 상대를 타격하는 기술로, 빠르고 강력한 힘으로

                     공기를 쳐내 상대를 때리는 기술이다.

 

보법-축지(縮地)-쉽게 예를 들어서, 네기마의 순보. 짧은거리를 재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기술.

 

배경

 

부모가 페어리 테일의 마도사이나 부모는 페어리 테일의 임무도중 사망하고 마스터의

슬하에 자라나게 되었으며
그대로 페어리 테일에 가입, 길드원으로서 활동하게 된다. 갓난아이부터 페어리 테일에서

자란지라 페어리 테일에 대한 애정은 각별하다.
원래는 S랭크까지 갔었으나, 너무 무리하는 바람에 원래는 은퇴마저 생각해야 할 정도로 심한 부상을 입고서 랭크다운, 어찌어찌 복귀해서 다시 길드원으로 활동 한다.

부모의 사망은 한 마물에 의해서 였는데, 이에 복수심에 불타 단련하였고 마침내 복수는

이뤘으나, 그때의 의뢰때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되었다.
(마물을 잡으려는 어둠의 길드원과 충돌, 방해를 물리치고 마물을 제거하는데는 성공했으나, 퇴치 직후, 지친상태로 어둠의 길드원과 맞부딪쳐 부상을 입었다.) 

현재는 일을 안할때는 미라젠을 도와 서빙을 하며 간간히 임무를 나가는듯.

 

-항상 무리를 하는편.
-서드 기어를 사용해야만 A랭크, 라스트 기어를 사용하면 전성기때의 S랭크의 전투력을 발휘할 수 있다.
-취미는 광합성(?)으로, 멍하니 하늘을 올려다 본다거나 하는일이 잦다.
-미라젠을 짝사랑중. 허나 마음을 표현한 적은 없다.->다만 당사자와 본인을 제외하고 길드내에 알 사람은 다 안다고....
 ->또한, 미라젠도 라이를 좋아하지만 자각하지는 않았고, 많이 챙겨주며 다른 길드원과는 확실히 구분되게 대하는게 보인다.
-부상의 후유증으로 가끔 몸의 일부가 마비되는 증세가 있다.->이는 기어를 사용하면 주기가 빨라진다.
-[형의권]을 익혔으나 책으로 인한 독학이라, 이를 실전경험과 자신의 마법을 응용하여 [오행권]를 만들었다.
 ->기타 잡다한 기술이란 기술은 다 사용한다. 특히 부상을 입고서는 상대의 공격을 흘리는 화경을 주로 익혔다고...
-착용하고 있는 모든 의류는 특별 제작품으로, 마력을 넣으면 어지간한 공격 정도는 가볍게 막아낼수 있는 방어구.->기어 마법과 연동이 된다. 


 

'설정 보관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버로드식 자캐  (0) 2014.05.25
이젤 그라이드  (0) 2012.09.22
아인 아니무스  (0) 2012.09.21
스트러미니어스 클라우드  (0) 2012.08.15
[그레이 루나틱]사이 히카루(崔 熙)  (0) 2012.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