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 공용 창고

스트러미니어스 클라우드 (Stramineous Cloud, SC)


색상 : 담황색


기본 스텟 : 약하다. 동레벨 상대와 육탄전이 벌어질 경우 100% 진다. 자기보다 낮은 레벨도 굉장히 위험.


외형 : 담황색 타이즈 위에 금속재질의 주황색 강화장갑이 붙은 형태, 전체적인 외형만 따지자면 스파르탄의 묠니르 전투복과 비슷하지만 아바타 위에 붉은색으로 새겨진 수많은 무늬들(마커문자를 생각하면 편하다)이 움직임에 따라 조금씩 비틀리며 착시현상을 일으켜 마치 수많은 살아있는 벌레들이 꿈틀거리는 것 같은 효과를 가져온다. 간단히 말해, 기분나쁘다.


어빌리티 : 

「I am here in the shadows.」

  밤의 어둠, 사물의 그림자속에 그 모습을 감춘다. …라고는 하지만 실제로는 평범한 카모플라쥬. 그림자가 약간이라도 있는 곳이라면 주변의 색상에 완벽하게 동화할 수 있다. 실체가 사라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공격당할경우 데미지는 그대로.


스킬 : 

 「Electric cloud」

 특정 지점을 중심으로 반경 20m 안에 전기구름을 발생시킨다. 옅은 안개처럼 시야확보에 지장을 주며, 맨살에 바늘을 찌르는 것 같은 고통을 지속적으로 가한다. 지속적으로 가해지는 전기충격의 데미지는 그다지 크지 않으나, 사실상 그 범위에서 벗어나는 것이 불가능한데다 (저 전기구름은 이동 가능하며, 그 범위 안에 시전자가 들어와 있는 한 사라지지 않는다) 동레벨 기준으로 29분간 피격시 hp가 0가 될 정도의 위력은 존재한다.


강화외장 :

 「He asked us: "(snort) Be you angels?" And we said, "Nay. We are but men." Rock!」

 처음으로 산 강화외장이자 당하는 사람을 '굉장히' 빡치게 만들기로 유명한 강화외장. 위쪽의 대사 '전부' 시동키워드이며, 저 키워드를 말하던 도중 그만두거나, 생략할경우 발동하지 않는다. 하지만 발동을 시작할 경우 일시적으로 실명상태에 빠질 정도로 강한 '후광'이 뿜어져 나오며, 이 후광이 지속되는 시간은 후렴구인 「Ahhh, ahhh, ahhh-ah-ah, Ohhh, whoah, ah-whoah-oh!」가 끝날 때 까지.


 「Junk Food」

 볼트액션식 권총의 형태를 지니고 있는 강화외장, 당연히 단발 사격용이다. 착탄과 동시에 맞은 상대에게 정크 푸드, 즉 햄버거나 피자, 치킨등이 비웃음을 머금은 이미지가 아바타에 들러붙으며 이는 3일이 지날때까지 사라지지 않는다. 그리고 착탄과 동시에 아바타는 중독 상태로 돌입, 하나당 최대 10%의 체력을 10분에 걸쳐 빼앗기게 된다. 동일 대상에게 동일한 이미지를 중첩시키는건 불가능하기에 최대 3중첩이 한계.


설명

 좀 소심한 고1, 아바타 특유의 익명성 덕분인지 현실과 아바타 상태에서의 성격은 완전히 다르다. 대전시에는 30분 내내 끊임없이 깐죽거리고, 조롱하고, 비꼬는 등, 대전 내내 트롤링을 멈추지 않는다. 애초에 능력부터가 '짜증나게' 만들만한게 꽤 있기도 하고.

 현피의 위험성으로 인해 여기에 실명이나 실제 외형을 적지는 않는다.

'설정 보관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 풀맨(Lie Fulmen)  (0) 2012.09.22
아인 아니무스  (0) 2012.09.21
[그레이 루나틱]사이 히카루(崔 熙)  (0) 2012.08.15
[버스트 아바타]네이비 브레이커  (0) 2012.08.15
오너캐 샘플입니다  (9) 2012.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