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완성 캐릭터(1차 수정)
프로파일
이름 :
성별 :
연령 :
신장 : 162cm
체중 : 60kg
외모 :
CP 정산표
능 력 : 155cp
장 점 : 110cp
단 점 : -39cp
기 능 : 21cp
템플릿 :
총합량 : 247cp
미사용 : 3cp
기본 능력치 155CP
ST : 12/타격 ST+3 [35cp] Wil : 11 [5cp]
DX : 13 [60cp] Per : 12 [10cp]
IQ : 10 [0cp] HP : 12 [0cp]
HT : 14 [40cp] FP : 14 [0cp]
기본 속력 : 7 [5cp]
기본 이동력 : 7
파괴력 :
찌르기 : 1d+6/꿰기
휘두르기 : 2d+6/베기
피하기 10+1
받아내기 : 대검 10+1
방호점 : 4
기중력 : 14.5
높이 뛰기 :
멀리 뛰기 :
반응 판정
:
언어와 문화
문화권 :
문화 친숙 :
언어명 :
장점 109CP
─건강 5p
─고속 이동 1단계(지상/16) - 20cp
─방호점 4단계 20cp
─전투반사신경 15cp(능동방어, 빨리뽑기+1/공포판정+2/충격에서 빠져나오는 IQ판정에 +6)
─추가공격(다중공격 + 20%/단일기능(양손검) -20%) - 25cp
─아름다운 외모 12CP
─행운(방어 한정 -20%) 12cp
미점 1CP
─깔끔한 신진대사 1cp
단점 35CP
─고소비성 1단계 - 10
─광포 -10
─의무/상당히 자주 -10
─의무감 - 같은 학교 학생들 -5cp
버릇/사소한 단점 4CP
─사소한 집착(도망치기 전까지 할 수 있는 건 다 해본다.) -1
─사소한 집착(칼날의 길이는 1m는 되어야 한다.) -1
─컴플렉스 - 몸무게가 많이 나간다./
─알코올 취약 -1
기능 21CP
─양손검(DX/보통) 13+1=14 4cp
─빨리뽑기(DX/쉬움) 13+1(전투반사신경) 1cp
─권법(DX/어려움) 13-1=12 2cp
─요리(IQ/보통) 10+1 4cp
─응급처치(IQ/쉬움) 10+2 4cp
─은밀행동(DX/쉬움) 13+1 4cp
─직업 기능/학생(IQ/쉬움) 10+1 2cp
소지품과 무장
─초고급(Superfine) 쌍수도(=룰상 찌르기용 그레이트 소드)
리치 1, 2 / 받아내기 0 / 가격 4800$ / 무게 3.5
휘두르기+5/꿰기, 찌르기+5/꿰기, 장갑관통력 2
─발리스틱 방탄복 - 동체/팔다리 DR 12/4 무게 3 1000$
써먹으려던 테크닉은 때려치우고 그냥 이대로 가기로 했습니다.
기준 TL은 9. 초고급(Superfine) 무기는 겁스 울트라테크가 출전입니다. 원래 단분자 검(Monowire - 피해+3/장갑관통력 10)을 할까 했는데 너무 비싸고(가격 10배) 해서 이 정도로 수정. TL 9의 일상생활 아이템들은 아직 잘 몰라서-사회상도 잘 안 잡히고- 일단 뺐습니다. 그것만 해도 9800&...인데 TL9의 기본 시작 재산은 30000$이라 아직 널럴합니다.
컨셉은 곡예 피하기를 이용해 적의 공격을 피하고, 고속 이동으로 빠르게 접근한 뒤 쌍수도로 썰어버리는 거유 여고생. 일종의 육체강화계 초능력자이고, 저 막장스러운 능력치도 '이능력자이기 때문에'라는 설정. 이능력자들로 구성되어 괴물을 사냥하는 '학교'의 학생이라는 설정입니다.
TL 9씩이나 됐으면서 굳이 칼을 쓰는 건 능력 발동의 매개체가 칼이기 때문...이긴 한데, 이걸 구현하는 방법도 모르고, 또 편법 같기도 안 했습니다.
호쾌한 액션 활극의 히로인 같은 느낌으로 짜 봤습니다. 처음엔 한 300cp쯤 들 줄 알았는데 만들어놓고보니 의외로 저렴(...)해서 놀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