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 공용 창고

베라 (듀라한)

TRPG/시트2013. 3. 8. 23:00


* 프로파일 


이름 : 베라

성별 : 여

연령 : 사망시 나이 (22세)

가문 : 

신장 : 177cm

체중 : 59kg

외모 : 덩치에 어울리지않는 소녀적인 외모. 얼굴만 놓고보면 16~18세 사이로 보인다. 기가 약해보이고 선해보이는인상이지만 동시에 눈이 공허해 보인다. 머리카락은 등까지오는 재법 긴스트레이트 장발, 밝은 브라운. 눈은 청색에 피부는 하얀편이라 더욱 얼굴이 창백하게 보인다. 바디는 86-59-87.전체적으로 재법 근육이 붙은 단단한 체형이다. 목은 깔끔하게 베어져있고 그 부위를 스테이플러로 빙둘러서 박아두고 초커로 가리고 있음.


*CP 정산표 


능 력: 60 

장 점: 67

단 점: -25

기 능: 48

총합량: 150

미사용: 0


* 기본 능력치 


ST : 14 [20cp] Will : 11 [0cp] 

DX : 13 [20cp] Per : 11 [0cp] 

IQ : 11 [20cp] Hp : 32 [0cp] 

HT : 15 [0cp] Fp : 20 [0cp] 


기본 속력 : 7 [0cp] 

기본 이동력 : 7 [0cp] 

파괴력 

찌르기 : 1d+2

휘두르기 : 2d

피하기 : 10

받아내기 : 11(권법) 12(장대무기)

막기 : 11(망또)

방호점 : 

기중력 : 


반응 판정 : 


* 장점과 미점 


고유장비 [그림자 낫] 50CP 

자신의 그림자에 수납하거나 빼낼 수 있는 칠흑의 대형 낫입니다. 

파괴력 할버드 동일. 부러져도 1D6시간으로 재생.

휘두르기+5/베기 휘두르기+4/꿰기


동료 [팬텀 홀스] 5CP 

파트너인 유령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T15 DX18 IQ7 HT18 WIL15 PER12 HP35 FP20 

장점 : 그림자(물체 휴대 가능), 고속이동 지상4, 불가살1, 비실체, 암흑 시각, 초인적 내구력, 호흡 불필요 

단점 : 감정 이해불가, 광포, 기호 이해불가, 냉혹, 동물의 적, 말 못함, 야수성, 죽음의 기운, 천대계층 괴물 

기능 : 격투2, 수영2 


부상내성 [무생물] 20CP 

몸이 살아있는 세포로 되어있지 않습니다. 뚫기나 꿰기 피해의 효과를 덜 입지만, 균질만큼 튼튼하진 않습니다. 디폴트. 


부상내성 [주요 장기 없음] 5CP 

공격당하여 추가 피해를 입을 주요 장기가 없습니다. "주요 장기"나 "살"에 대한 공격은 그냥 "몸통"에 대한 것으로 처리합니다. 디폴트. 


부상내성 [혈액 없음] 5CP 

체액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출혈하지도 않고, 혈액의 흐름을 방해하는 공격이나 혈액성 독의 영향도 받지 않습니다. 디폴트. 


암흑 시각 25CP 

빛이 전혀 없는 완전한 어둠 속에서도 빛 이외의 방법을 통해 사물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떠한 종류의 어둠에서도 조명 패널티를 받지 않습니다. 단, 어둠 속에서 색깔을 구별하지는 못합니다. 디폴트. 


초인적 내구력 150CP 

공포 영화에 나오는 흡혈귀나 사이코 킬러와 같이, 왠만한 부상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부상을 입으면 HP는 깎이지만 쇼크, 신체적 충격, 기절 효과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HP가 0 이상이기만 하면 불구 상태가 되지도 않으며, 이동력에도 패널티가 붙지 않습니다. 디폴트. 


호흡 불필요 20CP 

숨을 쉬지 않으며, 산소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목에 이물질이 들어가거나 목을 졸려도 특별한 영향을 받지 않고, 말하는 데에도 지장이 없습니다. 호흡기성 독은 들이마셔도 괜찮지만, 접촉성 독극물, 압력, 진공에는 영향을 받습니다. 디폴트. 



공포유발 [30 + 10cp] 1단계 공포판정 페널티 -1 (청각)

케릭터는 남들의 정신을 해집어놓을수 있습니다. 이 능력을 발동시키면 케릭터의 소리를 듣는자는 즉시 공포 판정을 행합니다. 공포판정이 성공하면 1시간동안 케릭터의 공포유발 능력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냉정침착 [15cp]


케릭터는 당장 실존하는 위헙이 아니면, 놀라지 않습니다. 공포판정이 면제되고 반응수정치 영향도 거의 받지 않습니다.


아름다운 외모 [12cp]

케릭터가 속한 성별에 관심있는 사람부터 반응판정에 +4, 그 외는 +2를 받습니다.





* 단점과 버릇 


동물의 적 -10CP 

동물들은 공포와 적개심을 갖고 대합니다. 말은 태우려 하지 않고, 개는 움츠리거나 공격합니다. 냄새만으로도 대부분의 동물들은 당황하거나 겁을 집어먹습니다. 동물들은 캐릭터에게 -4로 반응합니다. 디폴트. 


죽음의 기운 -10CP 

주변에는 죽음의 기운이 맴돌고 있습니다. 밟고 지나간 자리의 풀이 죽고, 지나간 길의 꽃이 시듭니다. 곤충과 같은 작은 생물은 1m 내에 오면 죽습니다. 죽음의 기운은 생쥐보다 큰 식물이나, 나무와 같이 큰 식물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천대계층 [괴물] -15CP 

대형 육식동물, 마법적 괴물 등 실제 생김새나 태도와는 관계없이 증오나 두려움의 대상이 됩니다. 모든 반응 판정에 -3 패널티를 받으며, 보는 사람 마다 죽이려고 들 것입니다. 하지만 자기가 우세할 때에는 위협에 +3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디폴트. 


초자연적 특징 [창백한] -10CP 

피부에 핏기가 없어 시체같이 보입니다. 양호한 조명 하에서 화장하지 않은 모습을 본 사람들은 -2로 반응합니다. 


초자연적 특징 [체온 없음] -5CP 

만지면 차갑습니다. 만지거나, 그 손을 잡은 사람은 -1로 반응합니다. 



거슬리는 목소리 [-10cp]

케릭터는 항상 거슬리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월광증 [-10cp]


케릭터는 보름달이 떳을때 극히 감정적이고 불안정해집니다 (의지 및 자제판정에 -2). 달이 사그라지면 차분해지고 달이차오르면 점점 신경질적이됩니다.


냉혹 [-5cp]

남들의 감정에 신경쓰지 않습니다. 교육과 심리학 판정에 -3 페널티 심문이나 위협판정에 +1




* 기능 상대실력 보정 최종실력 [+-cp] 


근거리 무기 장병기 장대 무기[DX 보통] 

DX+5 최종실력 18 20CP 

글레이브, 할버드, 폴액스 등 최소 2m 정도로 매우 길고 균형이 맞지 않으며, 끝에 무거운 날이 달린 장병기. 장대무기는 공격하고 나면 준비 상태가 풀리지만, 받아내기 할 때는 그렇지 않습니다. 


기수.말[DX 보통] 

DX+4 최종실력 17 16CP 

특정 종류의 승용 동물을 타는 기능입니다. 처음에 올라탈 때 판정하고, 그 뒤에도 동물이 놀라거나 어려운 일을 해야하는 상황이 닥치면(예를 들어 장애물 뛰어넘기 등) 또 판정합니다. 


망토[DX 보통] 

DX+3 최종실력 16 12CP 

망토를 무기로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망토를 공격에 사용하면 상대를 결박할 수 있으며, 마치 방패처럼 방어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소형 망토는 +1, 대형 망토는 +2의 DB(방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망토는 방패처럼 튼튼하지 못합니다. 




고기잡이[지각력 쉬움]

Per 최종실력 11 1CP

낚시나 그물등으로 물고기를 잡는 기능입니다.


관찰[지각력 보통]

Per+1 최종실력 12 4CP

남에게 들키지않고 위험하거나 흥미로은 상황을 관찰하는 기능입니다. 판정에 성공하면 일부러 숨기지 않은 정보를 하나 알아내게 됩

니다.


권법[DX 어려움] 

DX+3 최종실력 16 16CP 

주먹은 격투로 발차기를 할때는 권법 -2로 판정합니다. 권법이 DX+1이상일시 권법를 이용한 공격의 찌르기가 1d당 +2증가합니다. 맨손으로 받아내기를 할때 권법를 사용하면 한손에 하나씩 한턴에 두개의 공격을 방어할수 있습니다.


던지기 [DX 보통]

DX 최종실력 13 2CP

한손으로 잡을수있는 작은 크기이면서 비교적 밋밋한 물체를 던지는 기능입니다. 던지기 실력이 DX+1이면 던지는거리를 계산시 ST+1로 봅니다. DX+2이상이라면 +2가됩니다.


요리 [IQ보통]

IQ-1 최종실력 10 1CP

음식을 만드는 기능입니다


추적 [지각력 보통]

Per+4 최종실력 15 16CP

사람이나 동물의 지나간 자취를 더듬어 추적하는 기능입니다. 일정간격으로 판정하여 성공해야 계속 따라갈수 있습니다. 이기능으로 자기의 흔적도 지울수 있습니다


* 소지품과 무장 


무장 

나기나타 휘두르기+2/베기 1,2 받아내기 0U 가격 100 무게 4

         찌르기+3 /꿰기   2


보호구 


강철 코슬렛 몸통,샅 DR 6 가격 $1300 무게 17.5

철판 다리갑옷 다리 DR 6 가격 $1100 무게 10

철판 팔갑옷 팔 DR 6 가격 $1000 무게 7.5

그레이트 헬름 DR 7 가격 $340 무게 5 (착용시 주변시아없음 단점)

철장갑 손 DR 4 가격 $100 무게 1

철장화 발 DR 4 가격 $150 무게 3.5

대형망토 DR 2 가격 $50 무게 2.5 DR/HP 1/5 X3


라이더 슈츠 동체, 팔다리 DR 3 가격 $1000

라이더 장갑 손 DR 2 가격 $100

라이더 부츠 발 DR 3 $150

바이크 핼멧 DR 4 $200


소지품 


전투안장 $250 17kg

안장주머니 $100 1.5kg


개인용 기본도구 $5 0.5kg

낚싯바늘과 낚싯줄 $50

장대 2m $5 1.5kg

라이터 $10

손목시계 $20

노끈 40m $20 10kg

밧줄2cm 40m $100 10kg

배낭프레임있음 $100 5kg

천막1인용 $50 2.5kg



* 캐릭터 데이터 


방랑하는 듀라한. 기본적인 정처는 없이 이곳저곳 떠돌아 다니며 지낸다. 중세시대 기사였지만 전쟁에서 사망후 듀라한으로서 재생되었다. 하지만 던전에 봉인되있다가 최근에서야 던전의 봉인이 풀려서 정처없이 방랑하고 있다. 조용하고 사려깊지만 동시에 직설적이고 자신에 적이라면 용서하지않는 과격한면모를 지니고 있다. 목이 배인위치가 나빠서 목소리가 거슬리는 소리만이 나오게 되었지만 당사자는 신경쓰지않는다. 최근은 여러 문화 습득하는 재미를 들이고 있는듯. 옛날풍나는 갑옷세트와 현대식 라이더 슈츠를 번갈아가며 착용하고 다닌다.


'TRPG > 시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완성 캐릭터(1차 수정)  (0) 2013.03.30
이 슬  (0) 2013.03.19
피아 마커(좀비)  (0) 2013.02.28
스텔라 사이프리드(Stella Seyfried)  (0) 2012.09.04
이지수  (0) 2012.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