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류연습플] 엘리아 엘리네티아
*정보
이름 : 엘리아 엘리네티아
신장 : 163cm
성별 : 남성
체중 : No Comment.
나이 : 26세
외모 : 설명하기 귀찮으니 그냥 오토보쿠2 주인공인 치하야를 상상하시면 됩니다.
*CP
총CP : 170/50
스텟CP : 41cp
장점CP : 68cp +15cp
단점CP : 20cp
기능CP : 66cp
미사용CP :
*스텟
ST : 10 [+-0cp] HP : 12 [+4cp]
DX : 11 [+20cp] Will : 10 [+-0cp]
IQ : 10 [+-0cp] Per : 10 [+-0cp]
HT : 11 [+10cp] FP : 10 [-3cp]
속력 : 6 m/s [+10cp]
이동력 : 6 m/s [+-0cp]
피하기 : 9 (기본 속력 + 3)
받아내기 :
파괴력 ┬ 휘두르기 : 1d (버프시 : 2d-1)
└ 찌르기 : 1d-2 (버프시 : 1d)
*장점
장점명 효과 소모cp
매우 아름다운 외모(양성적) 16cp
커, 컨셉을 위해 어쩔 수 없었어... 성별에 관계 없이 반응 보너스 +4.
가변형 능력(초월적 1cp) [10cp]
기능이나 정신적인 장점을 1cp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새로 만들어낼 수 있다. 여러 분야에 발'만' 담근 녀석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
맛 판별 [10cp]
자연에는 수많은 물질이 있기 마련이고, 그 중엔 당연히 처음 보는 물건들 또한 수없이 많았다. 그 것들이 먹어도 되는 것인지 아닌지 알아보는 방법은 조금씩 먹어보는 것 이외에는 없었고, 어릴 때부터 그러한 수련을 쌓게 되었다. 특정 물질을 조금 먹고 IQ 테스트를 행하면 먹어도 되는 것인지 아닌지, 그 외 관련 기능(독, 약학, 요리, 화학)의 판정을 행하면 분석할 수도 있다. 맛을 사용하는 모든 기능에 +4.
양손잡이 [5cp]
컨셉용 장점. 타고난 양손잡이라 양 손중 어느 손을 사용하더라도 -4 패널티가 없다.
추가공격(1단계) [25cp]
빠르게, 정확하게, 그리고 강렬하게. 엘리아의 철학이자 엘리아가 배운 공격법. 말 그대로 1턴에 2회의 공격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단, 이는 한 손으로 두번의 공격을 하는 것이 아닌,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한 손에 한번씩, 양 손으로 자유롭게 공격하는 것을 의미한다.
미점 : 깔끔한 신진대사, 멋 [total 2cp]
컨셉용 장점. 구취도 나지 않고, 땀도 많이 흘리지 않으며, 피부 트러블도 없는데다, 전투 후나 진흙탕을 굴러도 옷이 항상 깨끗하고, 하이힐을 신어도 달리기, 전투등에 패널티가 없다. 귀엽잖아.
*고유공격
점화 [고유공격(열/+1) [사거리(C, 받아내기 불가) -35%, 소비시간 연장(3단계/8초) -30%, 마법적-10%] 1cp
신체 위에 본인에게는 피해를 주지 않는 마법의 불꽃을 만들어낸다. 크기는 매우 작으며, 만들어내기 위해 8초간의 준비시간이 필요하다. 위력은 약하나 가연성 물질에 불을 붙이는 식으로 사용하는 중.
*단점
단점명 효과 소모cp
식사시간 연장 [-10cp]
이건 타고난 문제인데, 엘리아는 밥을 빨리 먹지 못한다. 일반적인 사람이 30~40분의 시간동안 한 끼 식사를 끝낸다고 했을 때, 엘리아의 경우는 2시간에 걸쳐 천천히 먹게 되는 식.
멀미 [-10cp]
이동하는 차량 내에 있으면 곧바로 HT판정을 해서 실패하면 구토, 그리고 DX, IQ에 -5 패널티. 판정에 성공할 경우 -2 패널티.
외로움증(경미) [-5cp]
부족이 몰살당한 이후, "사람의 온기" 비슷한걸 갈구하게 되었다. 다른 사람들에게 항상 +2로 반응하며, 혼자 있을 땐 기분이 처지고, 우울하고, 불안해한다. 혼자 있을 경우 IQ판정에 -1.
망상("부족민들이 내게 깃들어있다") [-5cp]
*패키지 [ 부족의 전통주술 ]
타격ST(3단계) 10cp
[일시적단점(마법에약함(2단계)-6%, 살의-10%, 초자연적인 특징(불타오르는 문신)-10%) -26% HP감소(10초당/2단계)-20% 동시발동+10%]
고유공격(독/+4) 4cp
[동시발동+10%, 후속효과(무기)+0%]
*기능
기능명 난이도 디폴트 기능레벨 최종레벨 소모cp
권법 DX/어려움 11 +0 11 4cp
대검 DX/보통 11 +5 16 20cp
단검 DX/쉬움 11 +3 14 12cp
오르기 DX/보통 11 +2 13 8cp
응급처치 IQ/쉬움 10 +1 11 2cp
빨리뽑기(단검) DX/쉬움 11 +2 13 4cp
섹스어필 HT/쉬움 11 +2 14 4cp
생존술 지각력/보통 10 +1 11 4cp
추적 지각력/보통 10 +2 12 8cp
*보유무장
이름 파괴력 리치 가격
기병도 휘두르기+1/베기, 찌르기+1/꿰기 1 500$
대형 단도 휘두르기-2/베기, 찌르기/꿰기 C 30$ *2
커틀러스 휘두르기/베기, 찌르기/꿰기 1 300 $
*보유 물품
이름 가격
개인용 기본용구(TL/4) 5$
2인용 천막+장대 85$
응급처치용구(TL/4) 50$
응급처치에 +1
*개인 데이터
자연과 함께 살아가던 어느 산골 지방의 소수부족 출신 생존자. 어릴때 자신을 제외한 부족민 전원이 몬스터에게 몰살당한 이후(자신은 그때 부족과 떨어진 곳에 있었기에 살아남을 수 있었다) 정처없이 세상을 떠돌아다니기 시작했다. 문명사회에 들어온 것은 대략 10여년 전. 그 때 이후 별 일을 다 겪어가며 자라났기에 성격은 조금 차가운 편. 현재 도시와 도시를 떠돌면서 돈이 될만한 일을 찾고 있으나, 정착할 곳을 찾게 될 경우 그동안 모은 자금으로 정착할 생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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