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 공용 창고


*정보 

   이름 : 엘리아 엘리네티아

   신장 : 163cm

   성별 : 남성

   체중 : No Comment.

   나이 : 26세 

   외모 : 설명하기 귀찮으니 그냥 오토보쿠2 주인공인 치하야를 상상하시면 됩니다.


  *CP 

   총CP : 170/50 

 스텟CP : 41cp

   장점CP : 68cp +15cp

   단점CP : 20cp

   기능CP : 66cp

   미사용CP : 



  *스텟 

   ST : 10 [+-0cp]     HP : 12 [+4cp] 

   DX : 11 [+20cp]     Will : 10 [+-0cp] 

   IQ : 10 [+-0cp]     Per : 10 [+-0cp] 

   HT : 11 [+10cp]     FP : 10 [-3cp] 

속력 : 6 m/s [+10cp] 

이동력 : 6 m/s [+-0cp] 

피하기 : 9  (기본 속력 + 3)

받아내기 : 

      파괴력 ┬ 휘두르기 : 1d  (버프시 : 2d-1)

         └ 찌르기 : 1d-2   (버프시 : 1d)




  *장점 

   장점명  효과  소모cp 


매우 아름다운 외모(양성적) 16cp

커, 컨셉을 위해 어쩔 수 없었어... 성별에 관계 없이 반응 보너스 +4.


가변형 능력(초월적 1cp)   [10cp]

기능이나 정신적인 장점을 1cp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새로 만들어낼 수 있다.  여러 분야에 발'만' 담근 녀석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


맛 판별  [10cp]

자연에는 수많은 물질이 있기 마련이고, 그 중엔 당연히 처음 보는 물건들 또한 수없이 많았다. 그 것들이 먹어도 되는 것인지 아닌지 알아보는 방법은 조금씩 먹어보는 것 이외에는 없었고, 어릴 때부터 그러한 수련을 쌓게 되었다. 특정 물질을 조금 먹고 IQ 테스트를 행하면 먹어도 되는 것인지 아닌지, 그 외 관련 기능(독, 약학, 요리, 화학)의 판정을 행하면 분석할 수도 있다.  맛을 사용하는 모든 기능에 +4.


양손잡이   [5cp]

컨셉용 장점. 타고난 양손잡이라 양 손중 어느 손을 사용하더라도 -4 패널티가 없다.


추가공격(1단계)   [25cp]

빠르게, 정확하게, 그리고 강렬하게. 엘리아의 철학이자 엘리아가 배운 공격법. 말 그대로 1턴에 2회의 공격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단, 이는 한 손으로 두번의 공격을 하는 것이 아닌,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한 손에 한번씩, 양 손으로 자유롭게 공격하는 것을 의미한다.


미점 : 깔끔한 신진대사, 멋 [total 2cp]

컨셉용 장점. 구취도 나지 않고, 땀도 많이 흘리지 않으며, 피부 트러블도 없는데다, 전투 후나 진흙탕을 굴러도 옷이 항상 깨끗하고, 하이힐을 신어도 달리기, 전투등에 패널티가 없다. 귀엽잖아.


  *고유공격 

점화 [고유공격(열/+1) [사거리(C, 받아내기 불가) -35%, 소비시간 연장(3단계/8초) -30%, 마법적-10%] 1cp

신체 위에 본인에게는 피해를 주지 않는 마법의 불꽃을 만들어낸다. 크기는 매우 작으며, 만들어내기 위해 8초간의 준비시간이 필요하다. 위력은 약하나 가연성 물질에 불을 붙이는 식으로 사용하는 중.





 *단점 

  

     단점명  효과  소모cp 


식사시간 연장   [-10cp]

이건 타고난 문제인데, 엘리아는 밥을 빨리 먹지 못한다. 일반적인 사람이 30~40분의 시간동안 한 끼 식사를 끝낸다고 했을 때, 엘리아의 경우는 2시간에 걸쳐 천천히 먹게 되는 식.


멀미   [-10cp]

이동하는 차량 내에 있으면 곧바로 HT판정을 해서 실패하면 구토, 그리고 DX, IQ에 -5 패널티. 판정에 성공할 경우 -2 패널티.


외로움증(경미)   [-5cp]

부족이 몰살당한 이후, "사람의 온기" 비슷한걸 갈구하게 되었다. 다른 사람들에게 항상 +2로 반응하며, 혼자 있을 땐 기분이 처지고, 우울하고, 불안해한다. 혼자 있을 경우 IQ판정에 -1.


망상("부족민들이 내게 깃들어있다") [-5cp]



  *패키지  [ 부족의 전통주술 ]

타격ST(3단계)  10cp
 [일시적단점(마법에약함(2단계)-6%, 살의-10%, 초자연적인 특징(불타오르는 문신)-10%) -26% HP감소(10초당/2단계)-20% 동시발동+10%]

고유공격(독/+4) 4cp
 [동시발동+10%, 후속효과(무기)+0%]






  *기능 

 기능명             난이도      디폴트 기능레벨 최종레벨 소모cp 


     권법               DX/어려움     11             +0            11             4cp


     대검               DX/보통        11             +5             16            20cp


     단검               DX/쉬움        11             +3             14            12cp


    오르기             DX/보통        11             +2             13             8cp


   응급처치           IQ/쉬움         10             +1             11            2cp


빨리뽑기(단검)     DX/쉬움        11              +2             13             4cp


   섹스어필           HT/쉬움        11              +2             14            4cp


    생존술         지각력/보통        10             +1             11            4cp


     추적            지각력/보통      10              +2             12            8cp




  *보유무장 

   이름               파괴력                            리치 가격 


    기병도   휘두르기+1/베기, 찌르기+1/꿰기         1          500$


  대형 단도   휘두르기-2/베기, 찌르기/꿰기         C          30$ *2


   커틀러스    휘두르기/베기, 찌르기/꿰기           1           300 $

    

  *보유 물품 

   이름                                  가격 


 개인용 기본용구(TL/4)                5$


 2인용 천막+장대                         85$


 응급처치용구(TL/4)                    50$
   응급처치에 +1




  *개인 데이터 

 자연과 함께 살아가던 어느 산골 지방의 소수부족 출신 생존자. 어릴때 자신을 제외한 부족민 전원이 몬스터에게 몰살당한 이후(자신은 그때 부족과 떨어진 곳에 있었기에 살아남을 수 있었다) 정처없이 세상을 떠돌아다니기 시작했다. 문명사회에 들어온 것은 대략 10여년 전. 그 때 이후 별 일을 다 겪어가며 자라났기에 성격은 조금 차가운 편. 현재 도시와 도시를 떠돌면서 돈이 될만한 일을 찾고 있으나, 정착할 곳을 찾게 될 경우 그동안 모은 자금으로 정착할 생각을 하고 있다.